본문 바로가기

365일묵상집

주님은 나의 최고봉 3월 22일 뜨거운 마음의 비결 by.오스왈드챔버스365

 

우리 속에서 마음이 뜨겁지 아니하더냐

-누가복음 24:32-

 

 

우리는 마음을 뜨겁게 하는 비결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. 예수님이 갑자기 우리에게 나타나시면 불이 붙게 되고 우리는 엄청난 비전을 갖게 됩니다. 이때 우리는 이 뜨거운 마음이 어떤 상황에서도 계속 타오르게 하는 비결을 배워야 합니다. 우리가 예수님 안에 거하는 그 비결을 배우지 않는다면, 지루하고 따분하며 재미없는 단조로운 일상 생활과 매일 보는 사람들은 우리의 뜨거운 마음을 차갑게 만들 것입니다.

 

그리스도인으로서 겪는 대부분의 번민은 죄 때문에 오기보다 자신의 속성에 대한 무지 때문에 옵니다. 예를 들어 감정에 따르는 것을 허락할지 말지를 결정하는 유일한 판단 기준은 그 감정으로 인해 야기될 결과를 미리 보는 것입니다. 논리적으로 따져보십시오. 만일 그 결과가 하나님께서 정죄하시는 것이라면 절대로 그 감정을 허락해서는 안 됩니다.

 

한편 성령에 의해 감정이 뜨거워졌을 경우 그 감정을 우리의 삶 가운데 적절히 표현하지 못하면 그 뜨거운 감정은 아주 낮은 차원에서 반응하게 될 것입니다. 바로 감상적인 차원에 머물게 됩니다. 만일 그러한 감정을 적절한 수준에서 다루지 않는다면 감정이 뜨거울수록 그 추락도 매우 깊고 상처도 심합니다. 만일 성령이 당신을 요동한다면 가능한 한 많은 일들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기 바랍니다. 그러면 그 결과들이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. 우리는 변화산 속에서 계속 살 수 없습니다. 그곳에서 받은 빛에 따라 현실 가운데 순종해야 합니다. 하나님이 비전을 주시면 아무리 큰 대가를 치르더라도 비전에 맞는 일들을 하기 바랍니다.

 

"우리는 태우고 싶어도 태울 수 없네. 우리 마음속에 거하는 그 불.

성령이 숨을 쉬면 고요하지만 나의 영혼은 신비에 거하게 되네.

매 시간마다 일마다 깨달음을 주셔서 어둠의 시간이 다 마쳐지네."

 

 

 

#주님은나의최고봉3월22일 #오스왈드챔버스365묵상집

#주님은나의최고봉 #오스왈드챔버스 #매일묵상 #3월22일말씀묵상 #매일말씀 #주나최

#성령 #불꽃같은믿음 #비전 #은혜 #오스왈드챔버스3월22일 #매일큐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