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365일묵상집

주님은 나의 최고봉 7월1일 화목의 복음 by.오스왈드챔버스365

 

 

진실로 네게 이르노니,

네가 한 푼이라도 남김이 없이 다 갚기 전에는

결코 거기서 나오지 못하리라

-마태복음 5장 26절-

 

 

작은 구석에 지옥을 만들어둔 천국은 없습니다.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순결하고 거룩하며 의롭게 만들기로 하셨습니다. 그 분은 당신이 한 순간도 성령의 세심한 간섭에서 벗어날 수 없게 하십니다. 그 분은 성령께서 당신에게 죄를 알려주실 때 당장 심판을 받도록 재촉하십니다. 그러나 당신은 끝까지 저항합니다. 따라서 할 수 없이 법적 절차를 밟게 되며 결국 당신은 감옥에 있게 됩니다. 당신은 이제 모든 것을 하나도 남김없이 다 갚아야만 그 감옥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.

 

"정말로 하나님은 자비가 있으시고 사랑이 있으시단 말인가?" 라고 당신은 말합니다. 그러나 하나님의 편에서 보면 이것은 영광스러운 사랑의 사역입니다.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순결하고 흠 없고 깨끗하게 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. 이를 위해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그동안 보여 왔던 죄성을 깨닫기를 원합니다. 그 죄성은 바로 자기 주장입니다.

 

당신이 하나님께서 그 죄성을 고쳐 주시기를 간절히 원한다면, 그 분의 재창조의 역사가 시작될 것입니다. 그 후 당신은 하나님과 이웃과 바른 관계를 맺게 될 것입니다. 주님은 당신이 바른 길로 걸을 수 있도록 우주의 모든 방법을 다 동원하실 것입니다. 지금 결정하십시오.

 

"그래요, 주님 저는 그 사람과 지금 당장 화목하도록 하겠습니다." 주 예수 그리스도의 화목의 복음은 의지와 양심을 위한 것이지, 머리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. 만일 우리가 우리의 머리로 산상수훈에 대해 따진다면 우리는 이미 마음속에서 외치는 주님의 메세지를 망쳐놓는 것입니다.

 

나는 왜 하나님과 동행하지 못하는 것일까? 그렇다면 당신이 하나님의 입장에서 볼 때 모든 빚을 청산했는지 질문해 보십시오. 언젠가 하게 되겠지라고 생각하지 말고 꼭 해야 하는 일이라면 지금 당장 하십시오. 모든 도덕적 요구에는 반드시 "순종"이라는 요소가 있습니다.

 
 

#주님은나의최고봉7월1일 #오스왈드챔버스365묵상집

#주님은나의최고봉 #오스왈드챔버스 #매일묵상 #7월1일말씀묵상 #매일말씀 #주나최

#바른관계 #영적문제 #화목 #순종 #복음 #화목 #오스왈드챔버스7월1일 #매일큐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