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365일묵상집

주님은 나의 최고봉 8월30일 유용성입니까? 관계입니까? by.오스왈드챔버스365

 

 

그러나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

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

-누가복음 10:20-

 

 

예수님께서는 사실 성공적인 사역으로 기뻐하지 말고 당신이 주님과 바른 관계에 있는 것으로 기뻐하라고 말씀하십니다. 그리스도인이 사역할 때 빠지기 쉬운 함정은 사역의 성공을 기뻐하는 것이요, 하나님께서 나를 사용하셨다는 사실로 기뻐하는 것입니다. 그러나 당신이 만일 예수 그리스도와 바른 관계에 있으면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 무엇을 하시는지 당신은 절대로 짐작할 수 없습니다. 계속해서 주님과 바른 관계를 유지하십시오. 그러면 당신이 어떠한 상황에 있던, 매일 누구를 만나던, 주님은 당신을 통해 생수의 강을 흐르게 하실 것입니다.(요 7:38) 이때 주님께서는 당신에게 그 사실을 모르게 하시는데, 이것도 주님의 자비입니다. 구원과 거룩함을 통해 하나님과 바른 관계에 있다면, 당신이 어느 곳에 있던지 그곳이 바로 하나님께서 친히 두신 곳임을 기억하십시오. 그곳에서 하나님께서 빛 가운데 계심같이 빛 가운데 거하십시오.(요 1:7) 그러면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당신은 하나님의 뜻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.

 

오늘날의 풍조는 사역을 강조하고 있습니다. 그러나 유용성으로 사역의 기초를 삼는 자들을 경계하십시오. 만일 유용성으로 평가한다면 예수 그리스도는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실패자일 것입니다. 성도를 인도하는 분은 하나님 자신이시지 당신의 훌륭한 유용함이 아닙니다. 하나님께서 친히 우리를 통해서 하시는 일이 중요하지, 우리가 주를 위해 하는 일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. 주님께서 한 사람의 삶 속에서 가장 귀하게 여기시며 모든 관심을 쏟으시는 것은 그 사람과 하나님 아버지와의 온전한 관계입니다. 예수님께서는 많은 아들을 이끌어 하나님 아버지의 영광에 들어가게 하십니다.(히 2:10)

 

#주님은나의최고봉8월30일

#8월30일말씀묵상

#오스왈드챔버스365

#주님은나의최고봉

#오스왈드챔버스 #매일QT

#권세

#하나님의자녀